Gunbound Season3

건바운드는 "1인이 타고 전투에 임하는 무기인 모빌을 이용한 무제한의 전투"를 뜻합니다.
이제 론드별의 전사가 되어 레나 공주를 보호하고 론드별의 평화를 지켜주십시오!

건바운드란?

7개의 달을 가진 별 "론드"에서 벌어지는 건바운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건바운드는 "1인이 타고 전투에 임하는 무기인 모빌을 이용한 무제한의 전투"를 뜻합니다.

론드별의 "후부이", "아디움", "미라모" 지역의 박사들이 개발한 다양한 모빌들은 각 지역에 따른 다양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28개의 이 특별한 모빌들은 모두 전투에 이용될 것입니다.

건바운드의 환경은 매 전투마다 다르게 설정되는 "문디스크" "바람의 세기" "모빌" 그리고 "전략"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합니다.

단순히 모빌의 무기에만 의존하는 단순한 공격은 위험합니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각 전투의 환경을 예측하고 적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전투 능력이 부여된 아바타를 입고, 특별한 아이템들을 장착하는 것 역시 전투에서 이기기 위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제 론드별의 전사가 되어 레나 공주를 보호하고 론드별의 평화를 지켜주십시오!

  • Observador

    정체를 알 수 없는 어둠의 무리를 몰아 내야 합니다. 저희와 힘을 모아 사악한 악을 쓸어버립시다.
  • Dark Observador

    론드별은 새로운 변화를 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둠이 아닌 새로운 대안을 제시 하려고 합니다. 그렇게 하려면 당신의 지원을 필요로 합니다.

7개의 달이 뜨는 "론드" 별은 레나 공주와 Lond별의 전사 옵셀바도르의 보호아래 평화로운 나날들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레나 공주는 깊은 잠에 빠져들었습니다. 꿈속에서 론드별에 검은 유성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고, 다음 날 어느 노파가 찾아와 론드별에 악운이 닥쳐왔다고 경고한 후 떠났습니다.

레나 공주는 너무 불길 하였지만, 별일 아니라 여겼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론드별에 정말로 검은 유성이 떨어졌습니다.

레나 공주는 너무 놀라 그곳에 론드별의 영웅 옵셀바도르를 보내어 조사를 의뢰하였습니다. 옵셀바도르가 검은 유성에 다가가자 유성에서 검은 먹구름이 피어올랐고 옵셀바도르는 그곳에서 정신을 잃었습니다.

잠시 후 옵셀바도르는 정신을 차렸지만, 검은 유성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상태였습니다.

옵셀바도르는 이러한 사실을 보고하러 왕국으로 돌아갔으나 왕국 전체가 검은 먹구름에 휩싸여 있었고 사람들의 비명소리가 들려왔습니다. 옵셀바도르는 레나 공주를 구하기 위해 왕국으로 달려갔으나 너무나도 깜짝 놀랍니다. 자신과 꼭 닮은 한남자가 있었습니다.

그 남자는 자신은 다크 옵셀바도르라고 칭하며

결투를 신청하였습니다. 이상하게도 옵셀바도르는 검은 안개 속에서 힘을 낼 수 없었고, 패하고 말았습니다. 다크 옵셀바도르는 옵셀바도르를 왕국 밖으로 추방하였습니다.

그 사건 이후 찬란한 빛을 발하던 론드별은 빛을 잃어버리고 있습니다. 다크 옵셀바도르는 레나 공주를 탑 속에 가두었습니다. 사람들의 소문에 따르면 다크 옵셀바도르는 레나공주와 곧 결혼할 것이라고 합니다. 옵셀바도르는 자신의 동료들을 모아 레나공주를 구하기로 마음 먹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옵셀바도르를 따라 론드별의 어둠을 몰아낼지, 아니면 다크 옵셀바도르를 따라 론드별을 새롭게 만들어낼 지를 선택 하세요.